본문 바로가기

XBOX 소식

베오플레이 포탈 개봉기 !! XBOX & PC & 휴대폰에 사용 가능한 헤드셋!!

 

안녕하세요

베오플레이 포탈을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베오플레이 포탈

 

 

 

 

뱅앤올룹슨에서 XBOX 용으로 출시한 베오플레이 포탈 헤드셋 입니다.

 

뱅앤올룹슨 제품답게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잘 빠졌습니다.

 

 

 

개봉 전

특징을 살펴보자면...

 

 

일단 무게가 282g 으로 가볍습니다.

이어컵은 양가죽 소재로 찐 가죽이라 김가루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고 PC & 휴대폰에 연결이 가능하네요.

 

 

그럼 한번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뱅앤올룹슨 로고가 그려진 백이 들어있네요.

백을 열어서 보면..

 

 

 

박스 외관은 아주 깔끔하네요 ㅎㅎ

 

 

 

깔끔한 디자인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꺼내서 들어보니 상당히 가볍습니다!

 

사실 베오플레이 포탈을 산 것도 착용감이 좋을 것 같아서 산건데

들어보자마자 가벼워서 잘 산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박스안에는

설명서 및 USB C 타입 & 옥스 케이블이 있네요.

 

돌비는 기기 자체로 적용이 되어있어서 

그냥 돌비 앱 들어가서 설치하고 사용하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미 돌비 앱 구매자라 ㅜㅜ

 

 

 

 

 

메쉬(?) 소재의 정수리 부분

 

 

앞서 말해드렸듯이 이어컵은 양가죽 소재로 정말 부드럽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는 이어컵 크기가 작아보이나 

엑박 공식 무선 헤드셋 이어컵 크기랑 비슷합니다.

귀를 다 덮을려나 걱정했는데 착용해보니 다 덮네요.

 

김가루 걱정없어서 좋네요.

 

공식 헤드셋이나 터틀비치 700X의 경우 정수리 부분이 김가루 날리는 인조가죽이라

이어컵은 김가루 날리면 교체한다지만 정수리는 교체가 안되잖아요?

 

하지만 베오플레이 포탈은 그런 걱정은 NO!!



(좌측)

                                                                         (우측)

 

 

좌측에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 트랜스페어런시 모드 조절

페어링 & 멀티 페어링 시 기기 전환

 

우측에는

볼륨과 전원

AUX 단자와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터치 조작이 잘 되지않는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저는 해보니 잘 되네요.

물론 앱과 연동해서 폰으로 조작해도 된다는 점!!

 

 

엑스박스 시리즈 X와 연동해서 잠깐 사용해보니

착용감도 좋고

마이크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엑스박스와 휴대폰이 동시에 연결은 되지만 동시에 출력은 되지 않습니다!!

터틀비치나 공식 무선 헤드셋은

휴대폰으로 노래 들으면서 게임 소리도 듣는 게 가능한데 

베오플레이 포탈은 불가능!

 

다만, 왼쪽의 버튼이나 앱에서 버튼을 눌러서 

XBOX -> 폰

폰 -> XBOX

쉽게 전환 가능!

(단, 전환 시 한 2초 걸리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용기는 조금 더 오래 사용해보고 글을 써야할 것 같네요.

일단은 착용감은 정말 좋습니다!

 

디자인은 말해서 뭐하리...

(왼쪽부터 베오플레이 포탈, 터틀비치 700X, 엑박 공식 헤드셋)

 

디자인 보시면 뭐가 제일 나은지 구분이 확 가네요.

 

 

현재 검은색은 품절이고

그레이, 네이비 순으로 24일부터 예약을 다시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미리 준비하시길 바라요.

 

아마 수량은 검은색처럼 적을 것 같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