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Xbox Series X 2차 수령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2차 예약에 성공했던 Series X 를 배송 받았습니다!!

 

 

 

 

 

Xbox Series X

 

 

2차 예약에 성공하고 드디어 오늘 Series X 를 받게 되었네요.

 

 

박스에 취급주의 멘트가 써있습니다.

"1초의 순간도 놓치지 않아주신"  오글오글...

 

박스를 개봉해보니

XBOX 로고가 적힌 조그만 검은색 박스가 보이네요

 

 

이것은 무엇인고..

 

 

배지

 

XBOX 배지네요.

뭔가 색다르고 좋네요.

XBOX ONE X 스콜피오를 받았을때도 이런건 없었는데...(근데 어디 쓸데가...)

 

 

 

 

 

그 뒤로 하얀 & 검은색의 마스크가 들어있습니다.

XBOX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어차피 XBOX 가 뭔지 일반인은 모르기 때문에 쓰고 다녀도 될 듯 합니다.

 

XBOX 가 뭐임???

 

 

 

 

 

박스 앞면은 엑시엑이, 뒷면은 마스터 치프가 있습니다.

 

점프 인~

 

박스를 열어보면 JUMP IN 문구와 함께 Series X가 있습니다.

한손으로 잡아들려다가 무거워서 양손으로 들었습니다.

묵직해요!

 

구성품들

 

본체와 같이 파워 케이블, HDMI 케이블, XBOX 신형 컨트롤러 가 동봉 되어있습니다.

 

 

신형 패드는 십자키가 많이 개선되었고

특히 손으로 잡는 부분과 트리거 부분에 오돌토돌하게 튀어나와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선된 십자키

 

 

 

(근데 저는 엘리트 패드 1세대를 사용중이라...신형 패드로 창고로~~)

 

 

 

 

 

흔히 볼 수 있었던 벌집구멍(?)을 실제로 보니 감회가 남다르네요.

움푹 파여있답니다.

 

 

 

 

 

앞면에 USB 포트 1개

 

뒷면에 USB 포트 2개

            랜 포트 1개

       HDMI 포트 1개

    SSD 확장슬롯 1개

 

 

 

엑엑이와 엑시엑

 

나름 스콜피오 에디션

 

 

 

엑원엑스와 비교해보니 나름 크기를 알 수 있네요.

 

엑시엑을 켜고 기본 세팅을 하고 외장하드로 게임을 옮기는 중이라 아직 제대로 사용은 못해본 상태이기 하지만,

꽤 기대가 됩니다.

 

 

 

언제 다 옮기냐...

 

어서 빨리 게임들을 돌려보고 싶네요.

 

다른분들도 어서 구하셔서 플레이 하시길 바랄게요~~